카테고리 없음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하남미사점 사람많은이유있음 가성비가 내린다

옴니보어 2025. 1. 31. 10:51
반응형

 

설연휴 서울 이모네집에 반찬받으러 잠시 다녀왔습니다. 두집 식구가 모이니 9명입니다. 설날에 문여는식당 찾아보다가 이모집 근처에 있는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하남미사점은 체인점입니다.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이것도 체인점이라 합니다. 칼국수 주문하고, 고기 주문해서 샤브샤브로 먹는 방식입니다.
칼국수는 1만원, 고기 9000원 1인분입니다. 인당 19000원인 셈이죠.

버섯 샤브 칼국수 세트 + 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식당은 작은 편이지만 가족끼리 식사하기에 괜찮았어요. 야채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야채추가 3500원입니다. 먹다가 야채추가를 하면 더 푸짐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칼국수만 먹을 수도 있더라고요.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비주얼 좋죠? 미나리가득합니다.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하남미사점 물김치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물김치만 판매도 하더라고요.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하남미사점은 주변 사람들이 자주 찾는 식당입니다.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계속 사람들이 오가더라고요.

 

 

 

고기 질은 그냥 가격에 맞습니다. 편하게 밥먹고 나오기 괜찮은 식당입니다.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하남미사점에는 미나리가 푸짐해서 더 좋았습니다. 원래 샤브샤브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성비도 괜찮습니다. 

 

샤브샤브 먹고 칼국수까지 먹고, 볶음밥도 먹고 나왔습니다. 푸짐합니다. 배가 안부르고는 나올 수 없는 식당입니다. 가성비 좋았던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하남미사점. 서울 물가가 만만치 않지만 이 곳에서는 부족함 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한식이니까 호불호없이 먹기 괜찮았습니다. 사실 채선당에 가려고 했는데 못가서 오게 된 식당인데 만족스러워요. 이 근처에 이모집에 2군데나 있어서 분기마다 한번은 하남에 오게 되는데, 다음에 또 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하남미사점 세트 안에 들어있는 볶음밥은 계란 볶음밥입니다. 샤브샤브 국물이 들어가지 않아요. 중국음식에 가까운 맛인데 어르신들은 별로라하고 우리 2030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방이 샤브샤브 칼국수 하남미사점  맛있게 먹고 갑니다. 모든 글은 내돈내산입니다. 뭐 맛없으면 맛없다고 하는데, 여긴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습니다. 

 

반응형